고대 그리스인들의 형벌 게임

2011년 나왔던 플래시 게임 “고대 그리스인들의 형벌“. 시지푸스가 되어 돌을 위로 굴려야 하고 탄탈로스가 되어 사과와 물을 먹어야 하고 프로메테우스가 되어 독수리를 쫓아내야 하고 다나이드가 되어 밑 빠진 독에 물읇 부어야 하고 제논이 되어 피니쉬 라인을 끊어야 한다. 제작자 Pippin Barr는 이 이후로도 여러 에디션을 내놓았는데 (탈플래시함) 마치 전시관에서 작품을 감상하는 듯한 Art Edition, 영원히 목표를 이룰 수 없는 게임을 클리어할 수 있게 바꾼 Limited Edition, 컴퓨터가 플레이하는걸 지켜만 봐야하는 CPU Edition 등을 만들었었음.

최근 그 최신판인 Inversion Edition이 나왔다. 이번에는 시지푸스가 미는 돌을 거꾸로 밀어야 하고 탄탈로스로부터 사과와 물을 멀어지게 해야하고 프로메테우스의 간을 쪼아야 하고 다나이드가 되어 독을 비워야 하고 제논의 피니쉬 라인을 멀어지게 해야함.

다른 인물들은 다 신화 속 받는 형벌이고 제논은 역설 하나 던졌을 뿐인데 떠흐흑

“이게 죄수분 형벌이고요” “뭐야 시발 왜요”

트윗 타래를 정리. (2019/01/29)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